늠름한 두르가 브리티카 발라크리시난 목록으로
창조 전에 파괴 있으리…
패시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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돌파 1단계에서 해금
[Auto] 섬광
턴 시작 시 전방에 있으면 자신의 SP +1 -
돌파 3단계에서 해금
[Auto] 자애의 마음
턴 시작 시 전방에 있으면 아군 전체의 DP +7% -
보주 강화 효과
디버프 스킬 효과 상승
스킬 상세
광휘의 빛 | |||
설명 | 반짝이는 빛이 아군 전체의 DP를 회복(중)시킨다. 또한 전방의 방어력을 증가(30~45%)시킨다. SP가 0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.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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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모 SP | 10 | 사용 횟수 | LV 1: 5회 LV 6: 10회 |
효과 | 수치 | 대상 | 영향 능력치 |
---|---|---|---|
방어력 상승 | 30%~45% | 전방 | 지성 x 1 상한 216 |
DP 회복 | LV 1: 521~1563 |
아군 전체 | 지성 x 1 상한 216 |
광기난무의 칼리 | |||
설명 | 10연격으로 기습하여 강력한 공격을 막으며 3턴 동안 저주 상태로 만들고 공격력을 감소시킨다. SP가 0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. | 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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소모 SP | 14 | 사용 횟수 | LV 1: 2회 LV 3: 4회 |
연격 | 10 (10% / 10% / 10% / 10% / 10% / 10% / 10% / 10% / 10% / 10%) |
속성 |
효과 | 수치 | 대상 | 영향 능력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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저주 부여 | 3턴 | 단일 | - |
봉인 부여 | 45%~90% | 단일 | 지성 x 1 / 운 x 2 상한 140 |
공격력 다운 | 20%~30% | 단일 | 지성 x 2 / 운 x 1 상한 140 |
속성 공격 | LV 1: 1737~8685 |
단일 | 힘 x 1 / 기교 x 1 상한 140 |
같은 캐릭터의 다른 스타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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지나 카나 광역 SP 8
연격 수 3
회전하는 방패를 적 전체에 내리치며 대미지에 따라 자신의 DP를 회복시킨다.(체력에 의존)
(스킬 배율 7.6 / 파괴율 1.6%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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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휘의 빛 SP 10
반짝이는 빛이 아군 전체의 DP를 회복(중)시킨다. 또한 전방의 방어력을 증가(30~45%)시킨다. SP가 0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.
(스킬 배율 5.5 / 파괴율 0%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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광기난무의 칼리 SP 14
연격 수 10
10연격으로 기습하여 강력한 공격을 막으며 3턴 동안 저주 상태로 만들고 공격력을 감소시킨다. SP가 0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.
(스킬 배율 18.3 / 파괴율 2.875%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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프린시플 찬다스 SP 10
연격 수 3
자신의 방어력을 증가(30~45%)시켜 에너지 탄을 쏘며 적의 공격을 자신에게 집중시킨다. SP가 0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.
(스킬 배율 10.7 / 파괴율 2.125%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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토털 서브트랙션 광역 SP 6
연격 수 3
회전하는 방패를 적 전체에 내리친다. 또한 공격력을 감소시킨다.
(스킬 배율 5 / 파괴율 1.2%)
캐릭터 대사
적 브레이크 시 | 앗챠!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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적 브레이크 시 | 방정식에 빠졌나요? |
버프 받음 | 순조롭네요. |
버프 받음 | 단야바드. |
추격 | 가장 효과적인 연계 타이밍은 여기예요. |
추격 | ……앗, 죄송합니다. 지금이네요. |
내성 공격 | 침착하게 계산하세요. |
내성 공격 | 그 공격은 효율적인 대미지를 줄 수 없어요. |
디버프 | 좋은 법칙이에요. |
디버프 | 좋은 답이에요. |
아군 DP 스킬 공격 | 좋은 법칙이에요. |
아군 DP 스킬 공격 | 참고로 새로운 법칙을. |
아군 DP 스킬 공격 | 좋은 답이에요. |
치유 받음 | 탱큐예요. |
치유 받음 | 커리를 느꼈어요. |
아군 HP 스킬 공격 | 좋은 법칙이에요. |
아군 HP 스킬 공격 | 참고로 새로운 법칙을. |
아군 HP 스킬 공격 | 좋은 답이에요. |
전투 시작 | 이런… 계산을 시간 내에 못 마치겠어요. |
전투 시작 | …그야말로 수학의 여신의 변덕…이네요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런… 계산을 시간 내에 못 마치겠어요.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…그야말로 수학의 여신의 변덕…이네요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런… 계산을 시간 내에 못 마치겠어요.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…그야말로 수학의 여신의 변덕…이네요…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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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…그야말로 수학의 여신의 변덕…이네요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런… 계산을 시간 내에 못 마치겠어요.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…그야말로 수학의 여신의 변덕…이네요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런… 계산을 시간 내에 못 마치겠어요.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…그야말로 수학의 여신의 변덕…이네요… |
적 브레이크 턴 | 법칙은 이미 찾았어요. |
적 브레이크 턴 | 더 효율적으로 싸우려면 행동 예측에 관한 변수 x를… |
아군 브레이크 턴 | 난제네요… |
아군 브레이크 턴 | 역전할 해법을 찾아낼게요. |
자신 브레이크 턴 | 이런이런… |
자신 브레이크 턴 | 즉시 계산 수정을… |
자신 브레이크 턴 | 이다음에 공격받을 확률은… |
턴 시작 | 산수 수준이에요. |
턴 시작 |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전황… 계산하는 보람이 있네요. |
턴 시작 (레드크림슨 입꾹) | 확실한 답을 다시 구할게요. |
턴 시작 (레드크림슨 입 염) | 모든 요소를 숫자로 나타내면… |
적 제거 | 이런이런. |
적 제거 | …줄었네요. |
라이브 콤보 | ……앗, 죄송합니다. 지금이네요. |
라이브 콤보 | 가장 효과적인 연계 타이밍은 여기예요. |
라이브 콤보 | 좋은 법칙이에요. |
라이브 콤보 | 참고로 새로운 법칙을. |
라이브 콤보 | 좋은 답이에요. |
라이브 스킬 | 이런이런. |
라이브 스킬 | 앗챠! |
오버드라이브 | 세웠던 예측은 증명되어야만 해요. |
부대 변경 | 가장 효과적인 연계 타이밍은 여기예요. |
부대 변경 | 다 계산했던 일이에요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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