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지수의 베당가 브리티카 발라크리시난 목록으로
패시브
-
돌파 3단계에서 해금
[Auto] 감내
적 행동 시작 시 전방 & DP 파괴 상태이면 자신의 방어력 +50% -
돌파 10단계에서 해금
[Auto] 번개의 위압
행동 시작 시 전방에 있으면 적의 번개 속성 방어력 -12% -
보주 강화 효과
도발 & 주목 상태: 대미지 소량 감소
스킬 상세
프린시플 찬다스 | |||
설명 | 자신의 방어력을 증가(30~45%)시켜 에너지 탄을 쏘며 적의 공격을 자신에게 집중시킨다. SP가 0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. | ||
---|---|---|---|
소모 SP | 10 | 사용 횟수 | 제한없음 |
연격 | 3 | 속성 |
효과 | 수치 | 대상 | 영향 능력치 |
---|---|---|---|
도발 | 2~3턴 | 광역 | 정신 x 1 / 체력 x 1 상한 131 |
방어력 상승 | 30%~45% | 자신 | 지성 x 1 상한 131 |
속성 공격 | LV 1: 1017~5085 |
단일 | 힘 x 1 / 기교 x 1 상한 131 |
같은 캐릭터의 다른 스타일
-
지나 카나 광역 SP 8
연격 수 3
회전하는 방패를 적 전체에 내리치며 대미지에 따라 자신의 DP를 회복시킨다.(체력에 의존)
(스킬 배율 7.6 / 파괴율 1.6%)
-
광휘의 빛 SP 10
반짝이는 빛이 아군 전체의 DP를 회복(중)시킨다. 또한 전방의 방어력을 증가(30~45%)시킨다. SP가 0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.
(스킬 배율 5.5 / 파괴율 0%)
-
광기난무의 칼리 SP 14
연격 수 10
10연격으로 기습하여 강력한 공격을 막으며 3턴 동안 저주 상태로 만들고 공격력을 감소시킨다. SP가 0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.
(스킬 배율 18.3 / 파괴율 2.875%)
-
프린시플 찬다스 SP 10
연격 수 3
자신의 방어력을 증가(30~45%)시켜 에너지 탄을 쏘며 적의 공격을 자신에게 집중시킨다. SP가 0 이상일 때 사용할 수 있다.
(스킬 배율 10.7 / 파괴율 2.125%)
-
토털 서브트랙션 광역 SP 6
연격 수 3
회전하는 방패를 적 전체에 내리친다. 또한 공격력을 감소시킨다.
(스킬 배율 5 / 파괴율 1.2%)
캐릭터 대사
적 브레이크 시 | 앗챠! |
---|---|
적 브레이크 시 | 방정식에 빠졌나요? |
버프 받음 | 순조롭네요. |
버프 받음 | 단야바드. |
추격 | 가장 효과적인 연계 타이밍은 여기예요. |
추격 | ……앗, 죄송합니다. 지금이네요. |
내성 공격 | 침착하게 계산하세요. |
내성 공격 | 그 공격은 효율적인 대미지를 줄 수 없어요. |
디버프 | 좋은 법칙이에요. |
디버프 | 좋은 답이에요. |
아군 DP 스킬 공격 | 좋은 법칙이에요. |
아군 DP 스킬 공격 | 참고로 새로운 법칙을. |
아군 DP 스킬 공격 | 좋은 답이에요. |
치유 받음 | 탱큐예요. |
치유 받음 | 커리를 느꼈어요. |
아군 HP 스킬 공격 | 좋은 법칙이에요. |
아군 HP 스킬 공격 | 참고로 새로운 법칙을. |
아군 HP 스킬 공격 | 좋은 답이에요. |
전투 시작 | 이런… 계산을 시간 내에 못 마치겠어요. |
전투 시작 | …그야말로 수학의 여신의 변덕…이네요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런… 계산을 시간 내에 못 마치겠어요.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…그야말로 수학의 여신의 변덕…이네요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런… 계산을 시간 내에 못 마치겠어요.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…그야말로 수학의 여신의 변덕…이네요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런… 계산을 시간 내에 못 마치겠어요.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…그야말로 수학의 여신의 변덕…이네요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런… 계산을 시간 내에 못 마치겠어요.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…그야말로 수학의 여신의 변덕…이네요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런… 계산을 시간 내에 못 마치겠어요.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…그야말로 수학의 여신의 변덕…이네요… |
적 브레이크 턴 | 법칙은 이미 찾았어요. |
적 브레이크 턴 | 더 효율적으로 싸우려면 행동 예측에 관한 변수 x를… |
아군 브레이크 턴 | 난제네요… |
아군 브레이크 턴 | 역전할 해법을 찾아낼게요. |
자신 브레이크 턴 | 이런이런… |
자신 브레이크 턴 | 즉시 계산 수정을… |
자신 브레이크 턴 | 이다음에 공격받을 확률은… |
턴 시작 | 산수 수준이에요. |
턴 시작 |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전황… 계산하는 보람이 있네요. |
턴 시작 (레드크림슨 입꾹) | 확실한 답을 다시 구할게요. |
턴 시작 (레드크림슨 입 염) | 모든 요소를 숫자로 나타내면… |
적 제거 | 이런이런. |
적 제거 | …줄었네요. |
라이브 콤보 | ……앗, 죄송합니다. 지금이네요. |
라이브 콤보 | 가장 효과적인 연계 타이밍은 여기예요. |
라이브 콤보 | 좋은 법칙이에요. |
라이브 콤보 | 참고로 새로운 법칙을. |
라이브 콤보 | 좋은 답이에요. |
라이브 스킬 | 이런이런. |
라이브 스킬 | 앗챠! |
오버드라이브 | 세웠던 예측은 증명되어야만 해요. |
부대 변경 | 가장 효과적인 연계 타이밍은 여기예요. |
부대 변경 | 다 계산했던 일이에요. |
코멘트
코멘트(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