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의 냉철함 나츠메 이노리 목록으로
깨닫거라, 자신의 잘못을
패시브
-
돌파 1단계에서 해금
[Auto] 섬광
턴 시작 시 전방에 있으면 자신의 SP +1 -
돌파 3단계에서 해금
[Auto] 어둠의 위엄
행동 시작 시 전방에 있으면 자신의 어둠 속성 스킬 공격력 +25% -
보주 강화 효과
스킬 대미지 증가
스킬 상세
쿨다운 | |||
설명 | 자신의 집중력을 높여 스킬 공격력(75~90%)을 크게 증가시킨다. | ||
---|---|---|---|
소모 SP | 5 | 사용 횟수 | 제한없음 |
효과 | 수치 | 대상 | 영향 능력치 |
---|---|---|---|
스킬 공격력 증가 | LV 1: 75%~90% |
자신 | 지성 x 1 상한 200 |
밤의 폭풍우 | |||
설명 | 어둠을 휘감아 빠른 연격을 퍼붓는다.(HP 공격 시 +30%) 충전 중에는 위력이 증가한다.(HP 공격 시 +50%) | ||
---|---|---|---|
소모 SP | 13 | 사용 횟수 | LV 1: 2회 LV 3: 4회 |
연격 | 6 (10% / 10% / 10% / 10% / 10% / 50%) |
속성 |
효과 | 수치 | 대상 | 영향 능력치 |
---|---|---|---|
충전 중 | |||
어둠 속성 공격 | LV 1: 2673~13365 |
단일 | 힘 x 2 / 기교 x 1 상한 149 |
미충전 | |||
어둠 속성 공격 | LV 1: 2178~10890 |
단일 | 힘 x 2 / 기교 x 1 상한 149 |
같은 캐릭터의 다른 스타일
-
희망 SP 7
자신의 크리티컬 확률(40~70%)을 증가시킨다. 또한 충전시킨다.(스킬 강화)
-
유아숙정 광역 SP 18
연격 수 5
수면 위로 우아하게 내려선 뒤 적 전체를 쳐서 쓰러뜨리는 참격을 쏜다. 충전 중에는 크리티컬 대미지가 증가한다.(HP 공격 시 +50%)
(충전 중 스킬 배율 32.3 / 파괴율 3.6%)
(미충전 스킬 배율 32.3 / 파괴율 3.6%)
-
쿨다운 SP 5
자신의 집중력을 높여 스킬 공격력(75~90%)을 크게 증가시킨다.
-
밤의 폭풍우 SP 13
연격 수 6
어둠을 휘감아 빠른 연격을 퍼붓는다.(HP 공격 시 +30%) 충전 중에는 위력이 증가한다.(HP 공격 시 +50%)
(충전 중 스킬 배율 28.1 / 파괴율 3.625%)
(미충전 스킬 배율 22.9 / 파괴율 3.25%)
-
찰나의 칼 광역 SP 8
연격 수 3
방어력을 희생, 찰나의 칼로 적 전체를 산산이 조각낸다.(HP 공격 시 +30%)
(스킬 배율 11.1 / 파괴율 2%)
-
잔심 SP 6
연격 수 4
날카로운 참격으로 적을 베어 낸다. 또한 자신을 충전시킨다.(스킬 강화)
(스킬 배율 6.1 / 파괴율 1.5%)
캐릭터 대사
적 브레이크 시 | …훗. |
---|---|
적 브레이크 시 | 제법이군… |
버프 받음 | …힘이 솟아나. |
버프 받음 | 사람의 온기인가… |
추격 | 뒤따르지…! |
추격 | 거기다…! |
내성 공격 | …그건 통하지 않는다. |
내성 공격 | …적을 알고 나를 알라. |
디버프 | 좋은 기술이다. |
디버프 | 믿어 보마. |
아군 DP 스킬 공격 | 좋은 기술이다. |
아군 DP 스킬 공격 | 호오. |
아군 DP 스킬 공격 | 믿어 보마. |
치유 받음 | 고맙다… |
치유 받음 | 면목 없다… |
아군 HP 스킬 공격 | 좋은 기술이다. |
아군 HP 스킬 공격 | 호오. |
아군 HP 스킬 공격 | 믿어 보마. |
전투 시작 | 이건… 쉽게 벨 수 없을 듯하군… |
전투 시작 | 죽어도 시체를 거둬 줄 자는 없나니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건… 쉽게 벨 수 없을 듯하군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죽어도 시체를 거둬 줄 자는 없나니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건… 쉽게 벨 수 없을 듯하군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죽어도 시체를 거둬 줄 자는 없나니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건… 쉽게 벨 수 없을 듯하군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죽어도 시체를 거둬 줄 자는 없나니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건… 쉽게 벨 수 없을 듯하군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죽어도 시체를 거둬 줄 자는 없나니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이건… 쉽게 벨 수 없을 듯하군…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죽어도 시체를 거둬 줄 자는 없나니… |
적 브레이크 턴 | 나쁘지 않다… |
적 브레이크 턴 | 좋은 움직임이다… |
아군 브레이크 턴 | 궁지에 몰렸나… |
아군 브레이크 턴 | 아뿔싸… |
자신 브레이크 턴 | 그렇군… |
자신 브레이크 턴 | 좋지 않군… |
자신 브레이크 턴 | 강하군… |
턴 시작 | 베는 수밖에 없다… |
턴 시작 | 내 검술이 보이나? |
턴 시작 (레드크림슨 입꾹) | 음… 효과가 없나…? |
턴 시작 (레드크림슨 입 염) | 검을 휘두를 때가 왔다. |
적 제거 | 잘했다… |
적 제거 | 쓰러뜨렸군… |
라이브 콤보 | 거기다…! |
라이브 콤보 | 뒤따르지…! |
라이브 콤보 | 좋은 기술이다. |
라이브 콤보 | 호오. |
라이브 콤보 | 믿어 보마. |
오버드라이브 | 집중해라… |
부대 변경 | 검을 휘두를 때가 왔다. |
부대 변경 | 놓치지 않는다…! |
코멘트
코멘트(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