종말에 뭐 할 거지? 미코토 후부키 목록으로
내 맨얼굴을 전장에서 본 자는… 살아서 돌아갈 수 없다는 전설을 만들겠어!
패시브
-
돌파 1단계에서 해금
[Auto] 섬광
턴 시작 시 전방에 있으면 자신의 SP +1 -
돌파 3단계에서 해금
[Auto] 약화
행동 시작 시 전방에 있으면 적의 방어력 -10% -
보주 강화 효과
디버프 스킬 효과 상승
스킬 상세
먼저 죽지 마 | |||
설명 | 예리한 참격으로 적을 베어 찢는다. 또한 어둠 속성 방어력을 감소(45~60%)시킨다. | ||
---|---|---|---|
소모 SP | 6 | 사용 횟수 | 제한없음 |
연격 | 4 | 속성 |
효과 | 수치 | 대상 | 영향 능력치 |
---|---|---|---|
어둠 속성 방어력 감소 | 45%~60% | 단일 | 지성 x 2 / 운 x 1 상한 123 |
속성 공격 | LV 1: 582~2910 |
단일 | 힘 x 1 / 기교 x 1 상한 123 |
파멸로 영원한 휴식을 | |||
설명 | 가시나무 참격으로 적을 쇠약 상태로 만들어 무수한 붉은 가시가 종언으로 이끈다. 오버드라이브 발동 중에는 위력이 증가하고 그 후 저주 상태로 만든다. | ||
---|---|---|---|
소모 SP | 13 | 사용 횟수 | LV 1: 2회 LV 3: 4회 |
연격 | 8 (5% / 5% / 5% / 5% / 5% / 5% / 5% / 65%) |
속성 |
효과 | 수치 | 대상 | 영향 능력치 |
---|---|---|---|
오버 드라이브 발동 중 | |||
저주 부여 | 2턴 | 단일 | - |
쇠약 부여 (선적용) |
35%~50% | 단일 | 지성 x 1 / 운 x 2 상한 150 |
속성 공격 | LV 1: 2850~14250 |
단일 | 힘 x 1 / 기교 x 1 상한 150 |
오버 드라이브 발동 중 이외 | |||
쇠약 부여 (선적용) |
35%~50% | 단일 | 지성 x 1 / 운 x 2 상한 150 |
속성 공격 | LV 1: 2178~10890 |
단일 | 힘 x 1 / 기교 x 1 상한 150 |
같은 캐릭터의 다른 스타일
-
R.I.P. 광역 SP 7
연격 수 3
예리한 칼로 적 전체를 베어 버린다. 또한 일정 확률(30~85%)로 스턴 상태로 만든다.
(스킬 배율 6.2 / 파괴율 1.4%)
-
먼저 죽지 마 SP 6
연격 수 4
예리한 참격으로 적을 베어 찢는다. 또한 어둠 속성 방어력을 감소(45~60%)시킨다.
(스킬 배율 6.1 / 파괴율 1.5%)
-
파멸로 영원한 휴식을 SP 13
연격 수 8
가시나무 참격으로 적을 쇠약 상태로 만들어 무수한 붉은 가시가 종언으로 이끈다. 오버드라이브 발동 중에는 위력이 증가하고 그 후 저주 상태로 만든다.
(오버 드라이브 발동 중 스킬 배율 30 / 파괴율 3.75%)
(오버 드라이브 발동 중 이외 스킬 배율 22.9 / 파괴율 3.25%)
-
레이징 샤우트 광역 SP 5
연격 수 3
투기의 칼로 적 전체를 산산이 조각낸다. 또한 방어력을 감소(20~30%)시킨다.
(스킬 배율 3.9 / 파괴율 1%)
캐릭터 대사
적 브레이크 시 | 닥치는 대로 파멸시켜 버리자! |
---|---|
적 브레이크 시 | 내 차례는 남겨 둬! |
적 브레이크 시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닥치는 대로 파멸시켜 버리자!) |
적 브레이크 시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내 차례는 남겨 둬!) |
버프 받음 | 솔로 시절에는 못 겪어 봤어. |
버프 받음 | 동료도 나쁘지 않군. |
버프 받음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솔로 시절에는 못 겪어 봤어) |
버프 받음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동료도 나쁘지 않군) |
추격 | 죽어 볼래? |
추격 | 나락으로 떨어져라. |
추격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죽어 볼래?) |
추격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나락으로 떨어져라) |
내성 공격 | 그런 무기로 자살하고 싶나? |
내성 공격 | 무모한 공격을 싫어하지 않지만 지금은 넣어 둬. |
내성 공격 (리사 이벤트) | 뿌우…! (소용이 없잖아?) |
내성 공격 (리사 이벤트) | 뿌우…! (먹히지 않는군…) |
디버프 | 아름다워. |
디버프 | 감동적이야! |
디버프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아름다워) |
디버프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감동적이야!) |
아군 DP 스킬 공격 | 아름다워. |
아군 DP 스킬 공격 | 소리가 들려… |
아군 DP 스킬 공격 | 감동적이야! |
아군 DP 스킬 공격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아름다워) |
아군 DP 스킬 공격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소리가 들려…) |
아군 DP 스킬 공격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감동적이야!) |
치유 받음 | 자극적이야. |
치유 받음 | 고마워. |
치유 받음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자극적이야) |
치유 받음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고마워) |
아군 HP 스킬 공격 | 아름다워. |
아군 HP 스킬 공격 | 소리가 들려… |
아군 HP 스킬 공격 | 감동적이야! |
아군 HP 스킬 공격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아름다워) |
아군 HP 스킬 공격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소리가 들려…) |
아군 HP 스킬 공격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감동적이야!) |
전투 시작 | 위험한 놈이 올 거야! |
전투 시작 | 좋은 절망감이야… 바라던 바다…! |
전투 시작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위험한 놈이 올 거야!) |
전투 시작 (리사 이벤트) | 뿌우…! (좋은 절망감이야… 바라던 바다…!)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위험한 놈이 올 거야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좋은 절망감이야… 바라던 바다…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위험한 놈이 올 거야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좋은 절망감이야… 바라던 바다…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위험한 놈이 올 거야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좋은 절망감이야… 바라던 바다…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위험한 놈이 올 거야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좋은 절망감이야… 바라던 바다…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위험한 놈이 올 거야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좋은 절망감이야… 바라던 바다…! |
적 브레이크 턴 | 얼른 끝내고 레코딩할 거야! |
적 브레이크 턴 | 빨리 파멸을 보고 싶어! |
적 브레이크 턴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얼른 끝내고 레코딩할 거야!) |
적 브레이크 턴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빨리 파멸을 보고 싶어!) |
아군 브레이크 턴 | 리스너가 줄어들 거야… |
아군 브레이크 턴 | 내 음악을 더 들어 달라고. |
아군 브레이크 턴 (리사 이벤트) | 뿌우…! (리스너가 줄어들 거야…) |
아군 브레이크 턴 (리사 이벤트) | 뿌우…! (내 음악을 더 들어 달라고) |
자신 브레이크 턴 | 좋은데, 이 느낌… |
자신 브레이크 턴 | 원하던 건 이거야… |
자신 브레이크 턴 | 차라리 죽여 줘. |
자신 브레이크 턴 (리사 이벤트) | 뿌우…! (좋은데, 이 느낌…) |
자신 브레이크 턴 (리사 이벤트) | 뿌우…! (원하던 건 이거야…) |
자신 브레이크 턴 (리사 이벤트) | 뿌우…! (차라리 죽여 줘) |
턴 시작 | 해치워 버릴까. |
턴 시작 | 좋은 긴장감인데? |
턴 시작 (리사 이벤트) | 뿌우. (해치워 버릴까) |
턴 시작 (리사 이벤트) | 뿌우. (빨리 쓰러뜨려 줘…) |
턴 시작 (레드크림슨 입꾹) | 전혀 효과가 없잖아…! |
턴 시작 (레드크림슨 입 염) | 이겨야 해… |
적 제거 | 이것이 생명의 끝! |
적 제거 | 화려한 소리를 내는군! |
적 제거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이것이 생명의 끝!) |
적 제거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화려한 소리를 내는군!) |
라이브 콤보 | 죽어 볼래? |
라이브 콤보 | 나락으로 떨어져라. |
라이브 콤보 | 아름다워. |
라이브 콤보 | 소리가 들려… |
라이브 콤보 | 감동적이야! |
오버드라이브 | 전 앨범 구매 특전을 갈겨 주마! |
오버드라이브 (리사 이벤트) | 뿌우! (전 앨범 구매 특전을 갈겨 주마!) |
부대 변경 | 죽어 볼래? |
부대 변경 | 나락으로 떨어져라. |
코멘트
코멘트(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