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aydream Believer 야마와키 본 이바르 목록으로
내 휴식을 방해하다니… 교양이 없네.
패시브
-
[Auto] 장마
배틀 시작 시 전방에 있으면 자신의 연격 수(소) +5(1회) -
돌파 1단계에서 해금
[Auto] 섬광
턴 시작 시 전방에 있으면 자신의 SP +1 -
돌파 3단계에서 해금
[Auto] 준민
배틀 시작 시 전방에 있으면 자신의 SP +5 -
보주 강화 효과
스킬 대미지 증가
스킬 상세
꿈결 | |||
설명 | 자신 이외의 아군 하나를 백업하여 SP를 6 증가시킨다. | ||
---|---|---|---|
소모 SP | 6 | 사용 횟수 | LV 1: 5회 LV 6: 10회 |
효과 | 수치 | 대상 | 영향 능력치 |
---|---|---|---|
SP 회복 | 6 | - | - |
눈뜬 마음 | |||
설명 | 첫 사용 시 아군 전체의 번개 속성 스킬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번개의 힘이 깃든 회전 칼날로 적 전체에 10연격을 퍼붓는다.(HP 공격 시 +50%) | ||
---|---|---|---|
소모 SP | 15 | 사용 횟수 | LV 1: 2회 LV 3: 4회 |
연격 | 10 (10% / 10% / 10% / 10% / 10% / 10% / 10% / 10% / 10% / 10%) |
속성 | 광역 |
효과 | 수치 | 대상 | 영향 능력치 |
---|---|---|---|
첫 회 | |||
번개 속성 스킬 공격력 증가 (선적용) |
65%~80% | 아군 전체 | 지성 x 1 상한 149 |
번개 속성 공격 | LV 1: 2042.25~10211.25 |
광역 | 힘 x 2 / 기교 x 1 상한 149 |
2회 차 이후 | |||
번개 속성 공격 | LV 1: 2042.25~10211.25 |
광역 | 힘 x 2 / 기교 x 1 상한 149 |
같은 캐릭터의 다른 스타일
-
꿈결 SP 6
자신 이외의 아군 하나를 백업하여 SP를 6 증가시킨다.
(스킬 배율 0.1 / 파괴율 0%)
-
눈뜬 마음 광역 SP 15
연격 수 10
첫 사용 시 아군 전체의 번개 속성 스킬 공격력을 증가시키고 번개의 힘이 깃든 회전 칼날로 적 전체에 10연격을 퍼붓는다.(HP 공격 시 +50%)
(첫 회 스킬 배율 21.5 / 파괴율 2.9%)
(2회 차 이후 스킬 배율 21.5 / 파괴율 2.9%)
-
무장해제 스마일 SP 5
정신을 집중시켜 자신의 방어력을 증가(30~45%)시킨다. 또한 다음 공격의 연격 수(작은 대미지)를 5회 증가시킨다.
-
데디케이트 기프트 SP 5
자신의 방어력을 희생, 아군 하나의 스킬 공격력(75~90%)을 크게 끌어올린다.
-
레이징 레인디어 광역 SP 11
연격 수 4
빛나는 오로라의 빛이 아군 전체의 빛 속성 스킬 공격력(65~80%)을 증가시켜 빛을 휘감은 칼로 적 전체를 산산이 조각낸다.
(스킬 배율 11.1 / 파괴율 2%)
-
아이스 슬래시 광역 SP 8
연격 수 3
얼음의 힘이 깃든 낫으로 적 전체를 베어 가른다. (HP 공격 시 +30%)
(스킬 배율 7.6 / 파괴율 1.6%)
-
절대 영도 SP 14
연격 수 4
얼음의 힘이 깃든 칼로 거세게 베어 올려 단숨에 내려친다.(HP 공격 시 +30%)
(스킬 배율 26.3 / 파괴율 3.5%)
-
절대 영도+ SP 14
연격 수 4
자신의 스킬 공격력을 크게 증가시키고 얼음의 칼로 적을 강타한다. (HP 공격 시 +30%) 31C 부대원이 3명 이상일 때(HP 공격 시 +50%)
-
킬러 사이드 SP 5
연격 수 4
낫을 휘둘러 연격을 퍼붓는다. (HP 공격 시 + 30%)
(스킬 배율 4.7 / 파괴율 1.25%)
-
킬링 에지 SP 9
연격 수 4
예리한 날로 적을 베어 가른다.(HP 공격 시 +30%) 또한 자신의 스킬 공격력(35~50%)을 증가시킨다.
(스킬 배율 9.7 / 파괴율 2%)
로비 대사
이 세계는 나의 실험대야! |
분고랑 놀고 싶다고? 고마운걸. 그 녀석도 기뻐할 거야. |
원근감이라면 한참 전에 버렸어… 최고로 멋진 이 부속 장치를 위해서 말이지!! |
어떤 집에서 태어나야 야마와키 본 이바르라는 이름이 되는지는 오히려 내가 되묻고 싶어!! |
내 휴식을 방해하다니… 교양이 없네! |
매드 사이언티스트는 쉬는 날이냐고? 아니! 오늘은 청순가련형 매드 사이언티스트야! |
나만 젖는 건 불공평해! 너도 홀딱 젖게 해 줄 거야! 받아라! |
푸른 하늘에 허공을 나는 물방울… 자연이 이렇게나 아름다웠다니… 잊고 있었어. |
이런 옷을 입고도 부속 장치가 없으니 허전하네. 역시 난 매드 사이언티스트인가 봐! |
햐~ 즐거웠어. 같이 시간 보내 줘서 고마워. 기분 전환이 됐어. |
후… 꼭 내 또래 여자아이들 같네. 가끔은 이런 것도 나쁘지 않지. 전투는 계속되겠지만. |
캐릭터 대사
적 브레이크 시 | 역시 우린 대단해! |
---|---|
적 브레이크 시 | 이 기세야! |
버프 받음 | 잘 쓸게. |
버프 받음 | 오, 좋은데. |
추격 | 자, 여기! |
추격 | 이것도 한 방 먹어라!! |
내성 공격 | 너 말이야, 그게 먹힌다고 생각해? |
내성 공격 | 그거 소용없는 거 아냐? |
디버프 | 흐~음, 그런 공격도 있구나. |
디버프 | 폼만 잡는 거 아냐? |
아군 DP 스킬 공격 | 흐~음, 그런 공격도 있구나. |
아군 DP 스킬 공격 | 폼만 잡는 거 아냐? |
아군 DP 스킬 공격 | 그런 걸로 전황을 바꿀 수 있을까? |
치유 받음 | 고마워. |
치유 받음 | 굿잡이다. |
아군 HP 스킬 공격 | 흐~음, 그런 공격도 있구나. |
아군 HP 스킬 공격 | 폼만 잡는 거 아냐? |
아군 HP 스킬 공격 | 그런 걸로 전황을 바꿀 수 있을까? |
전투 시작 | 싸우는 보람이 있겠는데…! |
전투 시작 | 해치워 주겠어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싸우는 보람이 있겠는데…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해치워 주겠어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싸우는 보람이 있겠는데…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해치워 주겠어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싸우는 보람이 있겠는데…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해치워 주겠어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싸우는 보람이 있겠는데…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해치워 주겠어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싸우는 보람이 있겠는데…! |
전투 시작 (제5장 전편) | 해치워 주겠어! |
적 브레이크 턴 | 이길 수 있겠어. |
적 브레이크 턴 | 좋아, 이대로 하면 돼. |
아군 브레이크 턴 | 큭… 내게 맡겨. |
아군 브레이크 턴 | 아직 싸울 수 있어! |
자신 브레이크 턴 | 내가 이런 실수를… |
자신 브레이크 턴 | 이대로 질 수는 없어…! |
자신 브레이크 턴 | 난 쓰러지지 않아…! |
턴 시작 | 먼저 멸망해 버릴 수야 없지. |
턴 시작 | 자, 어떻게 요리해 줄까? |
턴 시작 (레드크림슨 입꾹) | 젠장… 지금은 안 되는 건가…! |
턴 시작 (레드크림슨 입 염) | 용서 못 해… |
적 제거 | 흐~음, 제법이네! |
적 제거 | 건방 떨지 마! |
라이브 콤보 | 자, 여기! |
라이브 콤보 | 이것도 한 방 먹어라!! |
라이브 콤보 | 흐~음, 그런 공격도 있구나. |
라이브 콤보 | 폼만 잡는 거 아냐? |
라이브 콤보 | 그런 걸로 전황을 바꿀 수 있을까? |
라이브 스킬 | 해치워 주겠어! |
오버드라이브 | 그럼, 전력을 다해 섬멸해 주겠어. |
부대 변경 | 자, 여기! |
부대 변경 | 나만 믿고 따라와! |
코멘트
코멘트(0)